현재 중단된 이벤트입니다.


지금까지 대다수의 분들이 제가 나눔한 게임들을 잘 즐겨주셨을꺼라 믿습니다만.. 

시간이 없어서 혹은 게임이 안맞아서 등등 여러가지 의미로 게임을 받아만 두고 플레이는 하지 않는 분들을 볼때마다 안타까웠습니다. 
-제 성격이 모질라서 조용히 모니터링을 하고 있거든요;;- 


그에 비해 열심히 즐겨주시는 분들에겐 나눔한것에 대한 뿌듯함과 함께 고마움을 느끼고 있었죠. 


그런 분들에겐 솔직하게 보상 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뭔가 더 드리고 싶은게 사람 마음이더군요. 


그래서 혹시라도 그분들이 원하신다면 어느정도 조건을 마련해서 
제가 보유하고 있는 게임들중 선택하셔서 받아가실수 있게 하면 어떨까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7.06.01 개정후 재시작)



1. 신청 조건


-기본적으로 제가 나눔한 게임의 도전과제 100% 달성한 게임에 한합니다.

언제 나눔을 받으셨든 제가 나눔한것이 확실한지 증명만 할수 있다면 됩니다.

다만, 도전과제가 없는 게임을 나눔 받으셨다면 그것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스팀 그룹 '뫼한의 기프트클럽(이하 뫼기클)' 가입여부에 관계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도전과제 달성으로 최종 보상 상품을 받은 날짜로부터 70일 경과 후 재신청 가능합니다. 

단, 뫼기클 화이트리스트(이하 WL) 회원의 경우 재신청 기한이 45일로 줄어들어 적용됩니다.

예를들어. 6월 1일 게임을 전달받았다면 70일 뒤인 8월 9일 재신청 가능

뫼기클 WL 회원이라면 45일 뒤인 7월 15일 재신청 가능


-객곽적인 평균 도전과제 100% 플레이타임이 20시간 이하인 게임들의 경우 4개를 달성해야만 인정됩니다.

예를들어, 도전과제 100% 달성하는데 12시간인 A게임과 4시간인 B게임, 1시간인 C게임, 30분인 D게임을 달성시 인정.

도전과제 100% 달성하는데 19시간인 A게임과 9시간인 B게임을 달성으로 20시간이하 두개게임은 불인정.

(http://astats.astats.nl/astats/index.php 참고)


-도전과제 100% 플레이타임이 21시간 이상인 게임들의 경우 2개만 달성시 인정됩니다.


-위 기본기준과 별도로 도전과제 이벤트로 받은 게임의 도전과제 100%로 재신청시에는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이벤트로 받은 게임 1개+ 별도로 나눔 받은 21시간 이상 게임 1개

*이벤트로 받은 게임 1개+ 별도로 나눔 받은 20시간 이하 게임 2개

*이벤트로 받은 게임 2개


-뫼기클 WL 회원이시라면 재신청시 조건이 일부 완화되어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이벤트로 받은 게임 + 별도로 나눔 받은 21시간 이상 게임 1개 = 원하는 게임 1개 + 번들 게임 1개

단, 여기서 받는 번들 게임으로 재신청시에는 도전과제 이벤트로 받은 게임이 아닌 별도로 나눔 받은 게임으로 취급합니다.
*이벤트로 받은 게임 + 별도로 나눔 받은 20시간 이하 게임 1개 = 원하는 게임 1개


-뫼기클 WL 회원 재신청 조건 첫번째 완수시 받는 게임중 번들 게임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험블 먼슬리 게임은 제외됩니다.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번들에 포함된 최종 티어 게임은 제외됩니다.

예로, '인디갈라 리틀나이트메어 번들'에 나온 '리틀나이트메어'

*번들기록 없이 Chronogg에서 할인판매 한 게임은 번들 게임이 아닙니다.

*그외 번들로 나온 모든 게임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스팀 외 타 플랫폼 게임의 도전과제 100% 플레이타임의 경우에는 저와 제 주변 지인들의 플레이타임을 기반으로 평균을 내게 됩니다.


위 사항을 모두 정리한 테이블은 아래와 같습니다.

테이블은 아레스다님이 정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조건/완료시간20시간이하21시간이상리워드비고
기본4개 완료-원하는 게임 1

쿨다운 70일

(뫼기클WL는 45일 적용)

-2개 완료
이벤트+별도나눔이벤트+2이벤트+1원하는 게임 1쿨다운 70일
이벤트 2개
뫼기클WL-이벤트+1원하는 게임 1 + 번들게임 1쿨다운 45일
이벤트+1-원하는 게임 1
이벤트 2개 완료원하는 게임 1 + 번들게임 1

필수조건) 이벤트 또는 기타 경로로 뫼한에게 나눔 받은 게임만 카운트

명칭) 이벤트: 본 도전과제 이벤트로 받은 게임을 의미함.




2. 신청 방법 


-기본적으로 신청시 도전과제 달성게임 계정주소 혹은 인증샷과 나눔받은 경로를 증명할 링크 혹은 스샷과 같은 자료가 필요합니다.


-닥터몰라, ITCM, 플웨즈 등 커뮤니티에서 게시글을 작성후 이벤트 신청을 명시하시어 저에게 알려주세요.


-닥터몰라, ITCM, 플웨즈 등 커뮤니티에서 쪽지로 이벤트 신청을 명시하여 알려주세요.(일부 커뮤니티 쪽지는 이미지 첨부가 안됩니다. 링크만 알려주세요.)


-이메일 tkmaybus@gmail.com으로 이벤트 신청을 명시하여 신청해주세요.


-신청시에 받고자 하시는 게임 최소 5개 이상을 선택하여 주세요.

(상품 선택의 기준의 경우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3. 상품선택의 기준


-정가 기준 5만원 이하의 게임만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할인가가 5만원 이하라고 선택하셔선 안됩니다. 무조건 정가 기준입니다.

추후 참가자가 늘어난다면 해당 기준은 하향될수도 있습니다.


-예판중인 게임은 선택할수 없습니다.

또한 본편과 DLC포함 버전(디럭스, 컴플리트팩, 프랜차이즈 팩 등등)이 있다면 본편만 선택 가능합니다.

DLC는 직접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나눔을 진행할때도 일부러 DLC를 뺀 본편만 나눔하고 있습니다.

도전과제 이벤트라고 다를게 없습니다.


-스팀 등록만을 원한다면 스팀 외에 자사의 플랫폼을 따로 운영하는 배급사들의 게임들은 선택하시면 안됩니다.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유비소프트(유플레이) 전 게임

*EA(오리진) 전 게임

*락스타(소셜클럽) 게임 일부(대표적으로 GTA5)

*CD 프로젝트레드(GOG) 게임 일부(대표적으로 위처3)


-꼭 스팀 등록만 원하는게 아니라면 스팀 외 타사 플랫폼 drm의 키 및 PC외 타 플랫폼 게임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즉, 유플레이, 오리진, 소셜클럽, GOG, 배틀넷 및 PS4, XBOX ONE과 같은 실물 콘솔 게임 패키지까지도 선택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다만, 실물 패키지의 경우 배송료는 착불로 받으시게 됩니다.

실물 패키지의 경우에는 보내드리는 시점의 시세가 기준으로 5만원 이하이면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4. 전달 방법.


-신청하신 게시글 및 쪽지를 확인 후 일종의 검증절차를 가집니다.

검증절차는 제가 개인적으로 하는것이고 신청자가 할일은 없습니다.

다만, 개인 생업이 바쁠때는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습니다.


-스팀 기프트(선물)의 경우 스팀친추후 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내드리며 '키'의 경우 통보해주신 수단(이메일, 각 커뮤니티 쪽지)으로 보내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수령하셨다면 닥터몰라, ITCM, 플웨즈 어디든 최소 한곳에서 인증글 게시를 해주세요.




4. 주의 사항.


-한번에 1개의 게임만 받으실수있습니다. 여러개 도과 달성했다고 여러개의 게임을 드리지 않으며 본인 실수로 여러개 도과 달성으로 신청시 1개의 게임만 드리고 해당 게임들의 경우 추후 도과 신청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20시간 이하 게임 9개를 한꺼번에 신청시 이벤트 보상 1개만 드리며 9개의 게임은 추후 본 이벤트에 신청불가.


-기본적으로 비매너 행위를 하는 유저에게는 위 이벤트의 참가자격이 박탈됩니다. (스팀기프트 중복계정 사용자, 사기용의자, 뫼한의 기프트클럽 규칙위반으로 밴회원 등의 사유로 블랙리스트 등록된 회원)


-선택한 5개이상의 게임중 어떤걸 드릴지는 제 마음입니다.

실물패키지를 선택하신다 해서 꼭 실물패키지를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상시 이벤트이므로 부담없이 많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눔 받은 게임을 라이브러리에 썩히지 않고 즐겨주시는 게이머들이 늘어나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뫼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