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진행하는 게임 방송을 시청하시면 5분당 1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또한 30분당 '!기묘한전투' 가 진행되며 시청자분들은 각종 기묘한 적들에 맞서 싸우시고 무사히 처지하신 분들께 보상이 돌아갑니다.


이렇게 모으신 포인트를 사용하시는 방법은 크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그 방법들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간혹 진행되는 방송 나눔에서 참가 포인트로 사용.


방송이 종료 된 후 나눔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며 그때 모아오신 포인트를 사용하여 당첨 확률을 높이실수 있습니다.


이것을 '묘한이벤트'라고 명명하며 만약 진행하게 되면 방송 초반에 사전 안내합니다.




2. 뫼한의 기프트클럽 Weird Online 포인트로 전환.


http://steamcommunity.com/groups/WeirdGift


나눔 전용 클럽으로 닥터몰라, ITCM 등의 커뮤니티의 나눔게시판에서 제가 올린 글의 댓글을 통해 가입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Weird Online'은 뫼기클 내부에서 진행중인 회원 참여형 컨텐츠로 포인트를 적립하여 게임으로 교환받는 활동 보상형 컨텐츠 입니다.


포인트 전환은 최소 500점부터 가능하며 전환시 30%를 차감후 적립됩니다.




3. 스팀 정가를 기준으로 한 게임을 선택


포인트를 쓰고자 하시는 시점을 기준으로 한국 스팀에서 판매중인 게임의 정가 기준의 게임을 선택 하시는데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포인트의 20%를 차감한 나머지 포인트만큼의 가격의 게임을 선물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1만점의 포인트로는 스팀 정가 8천원의 게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추첨 게임을 통과 하셔야만 선택하신 게임을 받으실수 있으며 만약 실패시 사용한 포인트의 50%만 보전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럼.. 별 볼일 없고 재미도 없는 방송을 봐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인사 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방송주소

https://www.twitch.tv/maybus

'방송 시청 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숫자대포 이벤트 안내  (1) 2018.01.28
Posted by 뫼한
,